뉴질랜드 다이어리(NZ Diary) 라빠

딸 자랑 한판 하렵니다! 본문

주절주절 잡담

딸 자랑 한판 하렵니다!

Donochi 2016. 8. 30. 20:13


저에게는 5살된 아들과 2살된 딸이 있습니다.

그중 오늘은 딸 자랑을 한번 해보려 합니다..

딸 자랑이라고 하기엔 좀 뭐한...딸 힘자랑 입니다.ㅋㅋㅋ


우선, 14개월때 처음으로 발견한 우리딸 힘자랑 동영상입니다.

놀이터에서 오빠 올라가는걸 유심히 보더니...갑자기 따라해서 엄청 놀랐죠.

처음 올라가는 모습은 너무 놀라서 잡아주느라 못찍고,

한번더 시키면서 찍은 동영상입니다.ㅋㅋㅋ




두번째 동영상은 15개월에 발견한 또다른 힘자랑.. 매달리기 입니다.

이 동영상 역시 첫번째는 못찍고, 두번째 시켜서 찍은 동영상입니다.

이 이후로는 어디던 손에 잡히는 봉만 발견하면 바로 매달립니다.ㅋㅋㅋ




세번째 동영상은 가장 최근 17개월이 막되어서 찍은 동영상입니다.

자주가는 놀이터에 그물로된 동굴같은 놀이기구가 있는데,

이게 지 오빠도 최근이 되어서야 통과하기 시작한건데..

겁도없이..바로 들어갑니다.

이번에도 처음은 놀라서 잡아주느라 중간부터 촬영했고

이건 두번째 시도 동영상입니다.ㅋㅋ




이거야..원..딸자랑이라고 해놓고..

아들자랑에나 할 소리를 하고 있으니..ㅋㅋㅋㅋ



우리딸...커서 뭐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