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다이어리(NZ Diary) 라빠

과연 내가 뉴질랜드에서 직장을 구할 수 있을까? 본문

뉴질랜드/이민준비

과연 내가 뉴질랜드에서 직장을 구할 수 있을까?

Donochi 2014. 5. 19. 23:13

이민을 고려할때..

가장 걱정되는 부분이 바로

과연..내가 뉴질랜드에서 직장을 구할 수 있을까?

일 것입니다.


아무리 뛰어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고 하더라도

내가 하는 일이 뉴질랜드에서 필요없는 일이라면

절때로 취업에 성공할 수 없겠지요!


그때 확인할 수 있는 곳이 바로

Trade Me 입니다.



Trade Me 는 뉴질랜드의 G 마켓? 알바몬? 사람인?

즉, 물건에서 인력까지 모든것을 총 망라하는 

뉴질랜드 최고의 인터넷 마켓입니다.


Trade Me 에 접속하여 Job Category 에 

본인의 업무를 표현할 수 있는 단어로 잘 검색해보세요.


구인 광고가 많을 수록..

내가 취직할 수 있는 곳도 많다는 소리이니.

취직의 가능성을 가늠해 볼 수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