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다이어리(NZ Diary) 라빠

[셀프이민수속] #9. ITA 도착 본문

뉴질랜드/이민준비

[셀프이민수속] #9. ITA 도착

Donochi 2016. 5. 7. 22:04

((2015.12.23))


지난 12/9 에 Select 되고, 오늘로 딱 2주되는 날..


그 사이, EOI 포멧이 변경되었다며, 수정하라는 메일 안내가 한번 있었고,


오늘 드디어 ITA 메일이 도착했습니다.



뉴질랜드 이민성에 확인해 보면..


 


짜잔!


그리고 아래와 같은 이메일이 도착했네요!


 

그리고, 아래로, 4 Step 의, 생각보다 훨신 자세한, 안내가 되어 있네요..

배우자 증명이나, 출생증명에 대한 부분도, 조금더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구요.


괌에 여행온 처지이다보니, 빠른 조금 준비가 늦어질것 같긴 하지만..

4달안에 모든 서류를 제출해야 하니.. 서둘러야 겠어요!


암턴..

IQA 를 진행한 보람은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