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다이어리(NZ Diary) 라빠

[실내캠핑] 집에서 즐기는 캠핑의 재미! 본문

취미생활

[실내캠핑] 집에서 즐기는 캠핑의 재미!

Donochi 2016. 8. 15. 15:58


무더운 여름, 집에서 즐기는 캠핑!

어디면 어때! 가족이 함께 즐기면 그곳이 천국이지!



뉴질랜드 이사를 준비하면서 캠핑장비를 조금 구매하였습니다.

아직 웨건이 도착하지 안아서, 캠핑용품 다 들고 어디 가긴 뭐하고..

빨리 테이블 펼쳐서 한번 먹어보고 싶은 마음에.....

ㅋㅋ



어제사온 닭이 푹 삶아지는 동안


 급, 집에서 캠핑을 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창가에 간간하게 해 들어오게 셋팅해 두고.. 캠핑 테이블을 펼쳤습니다.

기분도 낼겸, 얇은 돗자리 하나펴고, 유툽에서 파도소리 검색해서 틀었더니.. 아들이 하는말..


'와..여기 모래같아요~'


놀이매트 위에 앉아서 하는 소리였다..

파도 소리 들으며 밟아보니..정말 고운 모래를 밟는 느낌이..ㅋㅋㅋㅋㅋ


바로, 놀이매트 끌어다가 테이블 아래깔아주고 모래놀이도 몇개 꺼내놓았더니..



라군이 시원한 물 넣어 가지고 온 아이스박스까지 더해지니...

캬~ 이거 바로 바닷가 캠핑 모드로 변신!!



이럴때 또 맥주가 집에 하나 없네...


어쩔수없이..

라군,라양 아무도 없던시절 그리스에서 사온..

아껴두고 아껴둔 와인을 꺼내기로!




압력밥솥에서는 닭 두마리가 푸~욱 삶아지고 있고!




모래사장, 파도소리 그리고 그리스에서 물건너온 와인까지!

어디 멀리 갈 필요 없네요! ㅋㅋㅋ




거실 한켠에 꾸민 캠프 사이트였지만,

이렇게 조금만 준비해도 완전 캠핑 분위기 물씬~


집에서도 즐겨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