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다이어리(NZ Diary) 라빠

[시드니여행.09] 출국 그리고 뉴질랜드로.. 본문

여행/아주 먼..

[시드니여행.09] 출국 그리고 뉴질랜드로..

Donochi 2016. 10. 2. 06:23


출국날이 되었네요.



우리 가족 이민짐..




시드니공항의 카트는 무려 돈을 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양은 캐리어 타기 좋아하구요.



아이들이라면 환장하는 비행기 구경.



우리가 타고 뉴질랜드로 들어갈 비행기.



역시 비행기는 이렇게 무릎이 딱 붙어줘야...;;;;;

이제야 정말 여행하는 기분이 나는..;;;;;





맥주 한잔. 그리고 작은 와인한잔..

이런 상황에 술이 들어가느냐고 핀잔은 좀 들었지만...맛있었어.ㅋㅋ




간단한 식사..




라군은 취침..




라군 테이블은 이렇게 수납함으로..ㅋㅋㅋ




덕분에 그나마 밥좀 먹었네요.




밥 1. 소고기 덮밥.

그럭저럭 맛있었음.




밥2. 셀러드.

뭐..그럭저럭..



이리하여 호주를 떠나...

뉴질랜드로 들어갔다는..

그리고..영원히 행복하게 살았다는......뭐..그런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