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다이어리(NZ Diary) 라빠

[뉴질랜드.14] 뉴질랜드의밤. 추위와의싸움. 밋업. 인터뷰기술. 본문

뉴질랜드/뉴질랜드의 일상

[뉴질랜드.14] 뉴질랜드의밤. 추위와의싸움. 밋업. 인터뷰기술.

Donochi 2016. 10. 11. 19:50


뉴질랜드 입성 14일차. 2016.10.10. 월요일.



밤새 너무 너무 추웠다..


라맘이 해준 따뜻한 된장국물 한그릇으로 겨우 정신을 차리고..




이번 숙소의 유일한 난방은 거실에 있는 이 히트펌프.

한국에서는 에어콘이라고 부르는..전자장치.

요 작은 히트펌프 하나로, 거실, 큰방을 따뜻하게 데우기에는 역부족..




아침에 숙소 주인에게 밤에 너무 추웠다고 얘기했더니,

여분의 이불도 있고, 핫보틀 있는데..안썻냐고....그런다.

이불은 충분히 꺼내 덮었고, 핫보틀은 안쓰고 잤는데,

주인말 듣고, 핫 보틀에 커피포트에 데운 물을 넣으니, 

이건 완전 대박물건..




그리고, 전기로 작동하는 작은 오일히터를 가져다 주었다.

그런데, 너무 작아서인지, 그다지 따뜻함을 느낄 수가 없다.;;



뉴질랜드에서 정착하려면, 뉴질랜드의 가을부터 시작되는 스산함과 빨리 친해져야 할듯..



아침 먹고, 잠시 쉬고...

점심도 먹고, 장도 볼겸 하여 외출..




점심은 티티랑이에있는 지중해식 식당 'Deco' 로 결정




식당 내부




오픈 주방




키즈메뉴




점심 매뉴




요리 1. Lahmacun.

처음먹어보는 요리였는데, 얇은 피자도우에 고기를 얹어서 나오는 요리.

애들도 잘 먹고, 맛있었음.




요리 2. 라군을 위한 토스트 + 베이컨 + 달걀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랄까..




요리 3. 오징어 샐러드

지중해 요리하면 우리는 꼭 오징어가 떠오른다.

그리스 여행할때 먹었던 오징어 요리가 너무 맛있었기 때문이랄까..

암턴..여기서 먹는 오징어 샐러드도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음.




요리 4. Hand-cut Chips.

핸드컷이라고해서, 정말 투박하게 썰린 감자튀김.

정말 맛있었다.ㅋㅋ



장 보고 집에 들어와서,

라맘 좀 쉬라고 하고, 애들과 잠시 놀아준 후..

난 뉴질랜드 들어와 처음으로 Meet-up 다녀왔다.



모임장소 바로 옆에 있는 주차장

시간당 6불...ㅠ.ㅠ



총 10불 내고 주차 완료.

선불로 결제하는 시스템..




밋업 주제는 Interview Skills



29불짜리 유료 밋업이었는데,

강의 내용이 엄청 참신하다고 할 수는 없었지만,

몇가지 중요한 정보도 얻고 좋았다.

게다가, 여러 국적의 인맥도 조금 얻을 수 있었다.


밋업에 대한 자세한 후기는 

http://cafe.naver.com/nzit/168

참고..



내가 밋업에 간 동안 라맘은 아이들과 신나게 놀고,

저녁으로 카레를 먹었다고..




라군, 라양 모두 엄청 잘 먹었다고..ㅋㅋㅋ




어제밤의 추위를 이겨내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잘 준비 완료!




하루 하루..

참 바쁘게 흘러가네요.







공감 한번씩 눌러주세요.

더 좋은 글과 내용으로 보답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