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다이어리(NZ Diary) 라빠

[얼떨결 군산여행 #3] 춘장대 & 배다리연꽃단지 본문

여행/조금은 먼..

[얼떨결 군산여행 #3] 춘장대 & 배다리연꽃단지

Donochi 2014. 5. 17. 01:00

춘장대 해수욕장.

도착하자마자 눈에들어오는 캠핑장.

물론 캠핑을 하려면 돈을 내야....

가격은 직접 문의하세요 ^^




종합안내소 앞에서 구명조끼는 무료로 빌려줍니다.

선유도에서도 무료로 빌려주는것 보면 요즘은 대부분 해변에서 이렇게 하나봐요?




파노라마로 한번 담아본 춘장대 해변..

모래가 좋더라구요.. 사람도 적당하고..

너무 크지 않은 텐트..즉 바람막이 정도(?)는 칠 수 있게 해 주네요.

그런데, 나중에 보니 운동회 할때 설치하는 그 그늘막도 설치하고 하더군요..

바닥에는 모래게들이 만들어 놓은 모래똥(??)이 가득합니다.

워낙 빠르게 도망가는터라..사진찍기는 실패..




6시 폐장까지 빌려주는 파라솔은 2만원.

보트도 2만원.. 튜브는 못물어봤네요.;;;;

( 빌릴 계획없이, 물어본거라...괜히 찔려서.. )

가운데 약간 왼쪽이 발에 뭍은 모래 털으라고 물이 나오는 곳이구요...





10분 간격으로 이렇게 샤워까지 공짜로 할 수 있어요! ㅎㅎ




모래사장을 나와서 조금 가면..

큰 튜브로 수영장을 만들어 놨네요..

어른 10,000원 어린이 5,000원...그다지.....가보고 싶지 않은...

어제 밤에 자기전에 급 결정한 최종 목적지 군산으로 가는도중..

우연히 너무 예쁜 '배다리연꽃단지'를 발견!!!!!!!!!

네이버 지도에도 안나오는....배다리 연꽃단지..

춘장대에서 군산 치고 가다가 오래가지 않아서 큰 저수지 옆에 있어요..







우리 아들래미...날아라!!!!ㅋㅋㅋ

다음부터 진짜 군산입니다.;;;;;